우리가 100 남아공이 91~93 그럼

원래 점유율 높은쪽이 덜뛰는법인데 더 뛰었는데 개쫄아서 3백 뒤에다가 쳐박아뒀던거 생각하면

걍 아무의미없이 뛰다 체력올인났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