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MSI 관련 이벤트로 T1 스킨 주는데 참여자가 업서...다들 참여해서 스킨 받아가 줘
생에 처음으로 갑자기 홍보까지 하게됐네 힘들다 주말에도 일해야한다니 흑흑
링크는 공유하면 광고로 차단당할것같은데 인스타는 상관없을라나

https://www.instagram.com/minsim_lol/
인벤은 되게 오랜만에 오긴하네... 진짜 예전엔 미쳐 살았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