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37
조회: 446
추천: 0
황금세대라고 말하는것도 존나 국뽕이지 ㄹㅇㅋㅋ손흥민 전성기 지나고 유로파도 벤치시작 사실상 버스
김민재 뮌헨에서 타한테 밀리고 2옵션중 이강인 말이 필요한가? 챔스는 조별리그만 출전하고 거의 내내 연속벤치 걍 두에 뎀벨레 체력포션임 황희찬 스텟 그냥 사람아니고 리그꼴찌에 팀 강등 폼도 개썩창 시발 팀에서 주전하는 새기들이 한명도 없는데 준주전급이 그나마 김민재고 나머지 걍 벤치투성이인데 뭔놈에 황금세대 ㅋㅋ 실력은 ㅈ도없으면서 대가리만 존나커서 병장마냥 설렁설렁뛰는데 어케이기냐 시발 지성이햄 봐라 존나 개같이 뛰는데 그런정신이 없음 요즘 축구선수들은 ㅇㅇ 걍 이새기들은 감독욕할거없다니깐? ㅇㅇ
EXP
24,007
(90%)
/ 24,201
|
닉뭐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