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전성기 지나고 유로파도 벤치시작 사실상 버스
김민재 뮌헨에서 타한테 밀리고 2옵션중
이강인 말이 필요한가? 챔스는 조별리그만 출전하고 거의 내내 연속벤치 걍 두에 뎀벨레 체력포션임
황희찬 스텟 그냥 사람아니고 리그꼴찌에 팀 강등 폼도 개썩창

시발 팀에서 주전하는 새기들이 한명도 없는데 준주전급이 그나마 김민재고 나머지 걍 벤치투성이인데 뭔놈에 황금세대 ㅋㅋ

실력은 ㅈ도없으면서 대가리만 존나커서 병장마냥 설렁설렁뛰는데 어케이기냐
시발 지성이햄 봐라 존나 개같이 뛰는데 그런정신이 없음 요즘 축구선수들은 ㅇㅇ
걍 이새기들은 감독욕할거없다니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