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시야입장에서 보면

저런 개씨발롬이 없음 진짜로


할까말까 갈까말까 집갈까말까
해야지 아 걍 안해야지 가야지 아 걍 안가야지 집가야지 아 걍 안가야지

개지랄을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