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9 11:31
조회: 1,753
추천: 1
아겜 국대 페이커는 빼라개 좆같은 벤치 이지랄 듣는것도 개 짜증나고
분명 저변 확대 명분으로 라코 케스파가 출전 요청할게 뻔한데 그냥 탑 기인 정글 오너 미드 쵸비 + 비디디 봇 구마 서폿 케리아 이렇게 데려가라 페이커는 쉬자 제발
EXP
282,965
(91%)
/ 285,001
|
모락몰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