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19
조회: 228
추천: 0
미게 형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 새벽에 친구랑 디코하다가 저는 솔랭하고 친구는 제가 솔랭 방송킨거 보면서 나온 얘긴데 왜 선 치감템을 가냐 이걸로 겜 끝날때까지 토론했습니다 딥한건 아니고(겜 끝나고 토론 종료됨) 각자 논점이 있긴한데 일단 저는 초반부터 탑 바텀도 터져서 무난하게 하면 이길거 같기도 했고 (실제로 무난하게 버스타서 이김) 상체 조합이 블라디 오공 스웨인이라 치감 효율이 좋다고 봤거든요 블라디 라인전에서 치감 가면 효율도 잘 나오기도 한데 오공도 패시브에 체젠 달려있고 스웨인도 초중반 교전에서는 궁 유지력이 좋으니까 치감 갈만하다고 생각해서 첫 귀환에 850원 모아서 치감템에 물약 하나 샀습니다 솔직히 탑이 딴거였으면 좀 고민했을거 같긴해요 탑이 딴거였으면 오공은 약간 덤 같은 느낌이지 사실 블라디 보고 가는거니까요 근데 스웨인까지 나오니까 초중반 교전 하면 치감이 좋을것 같아서 선템으로 갔습니다. 근데 친구들 의견은 - 선 치감템가면 첫코 시간이 늦춰지고 그만큼 딜이 딸린다 (실제로 한 두번 정도 딸피로 못잡았던거 같음) - 선 치감템 뽑을 시간에 코어 타이밍 좀 더 당겨서 딜 더 넣는게 이득이다 이런 의견이었습니다 물론 저 의견도 어느정도 맞는거 같기는 한데 저는 위에 썼다시피 초중반 교전에 효율이 잘 나올거 같아서 선택한 거거든요 그리고 저는 딜 약간 모자라서 놓친것도 사실 치감템이 있어서 저 정도까지 딜 넣었다 이 마인드라 이건 사족이긴한데 저도 예전엔 선 치감템은 게이 같고 차라리 딴거 빨리 뽑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했는데 상황 따라서 선 치감도 나쁘지 않다고 느껴지더라구요 (효율이 잘 나올거 같으면) 티어는 저 다3, 친구는 저보다 약간 낮은 정도로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미게에 한번 글써봅니다 형님들 의견은 어떠하신지요
EXP
1,519
(59%)
/ 1,601
|


구먀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