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 궁 들어오는 순간에 자야 궁을 쓰면 씹히나요?

 

아니면 궁 터지는 순간에 궁 쓰면 댐지가 안들어오나요?

 

블라디궁도 궁금하고...혹시 아시는 분 계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