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 정글이 역법했을때 케이스
전 개인적으로 삼거리 부쉬에 와드박고 안보이는 시야에서 때리고 튀거나 
아니면 그냥 빡푸쉬로 선2렙잡고 라인 박고 라인 당기는걸 선호함.
상대정글 갱 회피 + 가끔 상대정글 잡아먹을 각도 보임.
우리 정글이 버프 , 칼부 먹고 내려온다는 가정하에

그리고 상대정글 위로 올려보내면 
우리 정글이 아랫동선에 라인 당겨지는 엄청 이쁜 갱각 라인이 됨.
여기에서 게임터트리는걸 선호함.
만약에 상대방이 사리면 디나이 하면서 CS차 벌리고

2.오브젝트 먹으러 갈때 정글로 가지 않기
브실골플예티까지
왤케 겜 불리한데 정글로 가는걸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갠적으로 미드 쪽으로 라인 밀고 가거나
용이라는 경우에
우리 미드1차 없고 바텀1차가 있을 경우
바텀 1차 쪽으로 밀고 들어가서 아래로 들어가서 한타 쌈 보는각도 좋아함. 
제일 싫어하는게 정글에서 가는거 이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멍청함
근데 많은 서폿 유저들이 오브젝트 타이밍때 시야 안잡아놓고 
맘 급급해서 이쪽으로 많이감.
그리고 보통 오브젝트 1분전에 오브젝트 시야를 먹을때 
겜 1분 30초 전쯤에 오브젝트 시야를먹으러갈  시야를 먹어야함.
예를들면 우리 미드2차가 밀려있을 경우 2차에서 정글쪽 들어가는 부쉬에 와드박고 라인 밀어서 
1차까지 라인올리고 다시 와드 채우고 미드1차까지 시야 뚫는게 정말 좋다고 생각함.
근데 다들 그냥 정글로 가서 뒤져줌
주지도 않음 ㅋㅋㅋ.

3.라인전 할때 무지성 스킬 쓰지 않기.
저티어 서폿들 특징이 스킬 쿨 돌때 앞으로 와서 QWER 갈기고 
다시 뒷무빙침.
이거 잘하는 원딜 서폿이면 이타이밍에 플 써서 우리 원딜 서폿 잡아먹음.
그냥 스킬을 가지고 있는개념이 정말 중요함.
예를들면 Q가 있는 블리츠랑 없는 블리츠를 생각하면 됨.
블리츠 Q가 빠지는 순간 상대 원딜 서폿은 앞무빙해서 딜교 빡세게 할려고 할거임.
그리고 블츠도 이게 중요하지만 갠적으로 딜폿이 이개념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함.
제라스 럭스같은 경우
스턴 속박은 상대방 원딜 서폿을 억제할수 있음.
예를들면 라인을 타워에 다 박아넣고 킬각을 잴려고 속박 스턴 쓰는거 넘 좋음.
근데 라인전 할때 중간쯤에서 스턴 속박 쓰는거 
상대 서폿이 잘하면 빠진순간 플쓰고 잡아먹는 각을줄수 있게됨.
또한 상대이즈나 루시안이 앞비젼 앞대쉬할 근거를 줄수도 있게 됨.
그리고 라인 밀어넣고 타워앞에서 칠때도 무조건 속박 스턴을 쓰는게 아닌
상대 정글 위치 생각하면서 썻으면 좋겠음.
상대정글이 아랫동선이면 갠적으로 쓰면 안된다 생각함.
만약 상대방이 갱을 오게되면 억제력이 없어짐.

4.라인전 끝날때 시야잡는법.
이건 넘 많은데 이글 반응보고 다시 올림 ㅇㅅㅇ 
암튼 허접한 사람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