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판 17연승 해보고 쓰는 팁 (시간으로는 한 15시간 넘게 한듯. 패작같은거 안함)

1. 알까기에 성공할 경우,
상대한테 빛나는 주사위 5 6 더블 트리플로 박히는거 아닌 이상
높은 숫자여도 상대한테 보내서 한줄을 잠구는게 좋음

상대가 6 4 4 이런식으로 되더라도 저 줄은 나에게 있어서 안전지대이자, 알까기로 쳐내고 나한테 유리한 라인 맞추기도 쉬움
만약 알까기를 빨리 못해도 5x5 두개만 깔아도 15라 그자리는 앵간하면 이기기 쉬움




2. 낮은숫자는 최악의경우 3칸 다 채우더라도 되도록 한줄로 쭉 연결시켜야함
ㅈ됐다고 분산시켜버리면 숫자 낮아서 애물단지인데 ai가 한번만 알까기 할거 두번세번 알까기함
이러면 주사위 운도 없는거지만 타게할 방법도 날려서 실력패배 하는거임
반면에 한줄로 연결해놓으면 ai가 그숫자 나오자마자 멍청하게 다 쳐내서 정리시켜줌

이러면 장점이 상대가 나한테 알까기 후 1을 줘도 내입장에선 1 하나만 깔고 턴을 오랫동안 흘려서 상대필드는 주사위가 가득 차있음(=빌드업이 쉬워짐)
앵간하면 알까기를 당하지만 만약 안당할 경우 그냥 쓰레기통으로 놔두면 됨
물론 일부러 알까기 당하려고 유도한게 안통한거라 개억까라서 이기 힘들긴 함



3. 높은숫자여도 나는 초반이면 한줄로 연결시키는 걸 추천함
ai새키가 주작을 ㅈㄴ 잘치는지라 6주사위 3연속 떳다고해서 좋다고 분산배치하면 상대도 666 연속으로 쳐서 내 필드 ㅆ창내놓음
그래서 나는 초반이면 높은 숫자도 연결시켜서 놓음
(참고로 초반의 기준은 상대필드 기준 주사위 5개 미만)

난 걍 초반에 뜨는 주사위는 내 주사위가 아니라고 생각함 ㅇㅇ 저건 곧 쳐내질 ㅈ같은 ai새키의 재물일 뿐임



4. 마지막으로 타짜는 진짜 최후의 최후까지 아껴야함
이때 안쓰면 무조건 확률로 진다 할때만 써야함
ai마냥 선턴 빛주사위1 나왔다고 바로 써버리면 그판 주사위 운도 안따라줘서 빌드업 실패하면 후반에 타짜로 역전할 각도 안나옴




물론 이런 빌드업 전술을 다 무시하는 무제한 1112222112212폭격은 걍 개억까라서 받아들여야만 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