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어케내림; 3관문 0줄 그림임


1관문

*분열된 기에나들을 잡을 때 딜컷을 하여 양쪽파티 피를 맞추는것이 아닌 그냥 미는게 무조건 낫다.
한쪽이 보스를 잡으면 다른파티쪽에 사기저하 디버프(받는피해 증가)가 생기며 잡아서 눕히는편이 더 얌전해서 포션도 덜 낭비된다.
무지성으로 눕히는게 무조건x100낫다.
아는사람 극히 드물던데 그냥 딜컷하라고하는 공대는 별 말 하지말고 경험이 좀 부족하구나..하고 속으로만 생각하자

*첫카운터는 5시 고정





2관문

*프로켈의 사념체 무력화 패턴 때 표식자는 바로 표식자리로 가는것이 아닌 오른쪽 아래 디버프의 남은 시간을 보면서 3초까지 다른곳을 도와주다가 가면 터질위험이 적다.





3관문

*143줄 아재절단기 패턴은 안쪽이 먼저 나온 후에 바깥 4개가 나온다. 혼자서 안쪽을 성공 한 후 바깥쪽까지 2개가 가능하다.

*43줄 도형패턴은 바깥쪽만 바라보면 이난나없이 가능하다. 또한 별딜러들은 메두사가 5번 터진후에 안쪽을 바라보고 별을 부숴도 시간이 충분히 넉넉하다.

*0줄 -사실 이 글 쓴 이유가 0줄에서 숙코때문에 2시간버리고 빡쳐서쓰는거임

0줄패턴은 무조건적인 룰이 있다.

메두사는 처음이 안이면 안>>밖>>안>>밖 순서대로 바뀌며
밖이면 밖>>안>>밖>>안이다..
날아갈거같으면 시정이나 피면을 쓰자 제발제발x100

위치는 빨강이던 파랑이던 첫번째가 3시라면 두번째는 3시의 반대편인 9시 , 세번째는 9시의 반시계방향 두칸인 6시 네번째는 6시의 반대방향인 12시다. 
이게 고정이라고 멍청대가리들아;;하.. 
첫번째가 11시라면 두번째는 11시의 반대편인 5시 세번째는 두번째의 반시계방향 두칸인 1시 , 네번째는 1시의 반대편인 7시다.

숙련된 사람 이라면 첫번째만 보고도 모든순서위치를 다 알 수 있는 구조다. 제발 제발 이거보고 생각좀하고 공팟들어가자
그냥 우왕좌왕할필요없이 첫번째나 아니면 내 전사람거만 알면 무조건들어갈 수 있는 이치다.. 






4관문

*파랑큐브전멸기 후에 모든파티가 한 곳에 모여서 화수나 깔아놓는 기술을 사용하면 큐브가 머리도 안 돌리고 레이저를 쏜다.

*노랑큐브 전멸기는 죽은사람이 있는 경우 한사람이 구슬을 깨고 두번째 보스앞에서 먹는거까지 같이 한 후에 나머지 두명이 들어가서 무력을 하면 된다.


*빨강큐브 전멸기 때 피라미드에 제대로 들어갔는데도 전멸기를 사용하는 경우는 버그가 아니라 전멸기시전중 레이저나 디버프중첩으로 죽는사람이 생기면 사용한다. 죽은새끼 정치 ㄱㄱ

5~6은 귀찮아서 안씀 ㅅㄱ 궁금한거는 댓글로질문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