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꾸뚜뚜
2022-06-24 23:47
조회: 26,257
추천: 6
실링은 좀 들어가지만 무기품질작 잼나게하기일단 동일 무기하나 만듬
(요기서 비용이 들어가지만 재미비용이라고치자) 그리고 계승함 하나는 원래품질이고 하나는 품질0이됨 품질0짜리 품질작하고 다시 계승반복 분해 후 제작은 골드도 더 많이들어가고 바보짓인것같음 이 방법의 장점은 성공 이란걸 많이봄! 그래서 잼있음 단점은 실링들어감 확률 관련 설명 내무기 품질이 70 그냥 눌렀을때 70-90될 확률과 0-90될 확률은 동일하다 성공을 많이 본다는 말의 의미 0에서 품질작을하면 0~100사이가 뜨면서 성공이란걸 볼수있고 품질이 애매하게되면 다시 계승을하여 0으로 만들기 떄문에 성공이란 글자를 많이 볼수있다 성공이란 단어가 내 무기보다 높게 뜬다는걸 말하는게 아니다 이 방법은 제작분해보다 골드를 아낄수 있는 방법이다 확률은 동일하다 창조손해보는 부분 초기비용 무기만드는비용+실링 이게 다다 제작분해처럼 제작분해할때마다 골드가 드는게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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