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게에도 올려놨는데 부캐로 스커하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서 팁게에도 한번 더 올립니다.

이건 제 개인적으로 쓰는 방법인데 팔찌효과중에 순환효과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순환은 보라-주황-노랑 순으로 버프가 켜지는데 각각 10초의 유지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순환버프가 보라가 끝나면 바로 주황이 되는것이 아니라 보라버프가 꺼지고 살짝뒤에 주황버프가 다시 켜지는 방식이라 딱 10초가 아니라 10.4~5초 같은 느낌으로 버프가 갱신됩니다.
그걸 보라-주황에 한번, 주황-노랑에 한번, 노랑-보라에 한번으로 버프가 일순환하는데 3번의 타임랙이 걸리게 됩니다.
이 때 노랑-보라로 넘어가는 버프는 타격이 들어가지 않으면 갱신되지 않는데 일반적으로 타격이 가능하거나 스페이스 등의 이동기로 빠르게 따라붙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갱신가능 기준으로 얘기하겠습니다.

이 경우 순환버프의 일순환 주기는 대략 31~32초의 시간이 나오기 때문에 라제니스 쿨타임과 거의 일맥상통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보라8초에 라제니스가 터졌다면 일순환 한 후 다시 보라 8초에 라제니스 쿨이 돌아와 있는것이죠

그래서 라제니스가 켜질 때 순환효과의 색깔과 남은 시간만 체크하신다면 32초를 일일이 세거나 사이클에 의존해서 쿨을 계산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시간을 일일이 세는 방법은 너무 힘들고 감에 맡기는 방식은 익숙해지는데 큰 시간이 걸립니다.
사이클에 의존하는 방식은 보스의 패턴 또는 쿨감버프를 받았을 때 정확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럴 때 순환팔찌를 이용하면 조금 더 편하게 라제니스 쿨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순환효과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긴하지만 있으신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설정에서 팔찌효과와 기타효과의 우선순위를 높이시면 더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