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여러 팁글에 게시되어있는 무한무력 관련으로 정리된 글들을 토대로 조립한 글입니다.
정리된 글을 토대로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2관문 트라이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사진으로 재정리하면서 인벤 팁글에도 올려봅니다.

02-25 수정 
랜덤패턴 확정 안전지대 부분 팁글 추가(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91625 : Cscope님 팁글)를 참조하였습니다. 
30줄 이후 패턴 확정 구속구 넣기 추가 부연설명 및 움짤 추가하였습니다.






동영상은 주요 설명 부분은 00:00~ 04:00 부분을 참조해주시면 트라이파티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무한무력 패턴을 진행하기에 앞서, 이 사이클은 초반에 고정적으로 돌아감을 명시해두고 진행합니다.

해당 무한무력 텍틱은.. 다른 팁글에서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파괴 이후에도 패턴을 계속 보는 파티는 거의 없겠지만.. 패턴을 본다 해도 다시 첫 구속부터 차례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절대 뉴트럴(일반패턴) 상태에서 구속구를 던지면 안됩니다. 저희가 여러번 트라이하면서 느껴봤지만 특수패턴(레이저, 앞발휘두르면서 구슬생성)을 제외한 어떠한 패턴에서 던져서 구속구를 맞춘 적이 단 1%도 안됩니다. 무조건 점프패턴을 써서, 구속구낭비를 하게 됨과 동시에 딜누수가 나게 되므로, 오히려 구속구를 안던지는 것이 딜넣기가 더 편합니다.

오직 확정으로 구속구를 맞출 수 있는 패턴은 카운터 패턴 후 무력 직후밖에 없음을 생각하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첫 번째 던지는 사람은 라카이서스 왼발 앞에다가 한개 던지면,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라카이서스가 초반에 쓰는 패턴이 총 3가지가 있는데, 물기,앞발돌진, 옆으로 이동하면서 꼬리치기
이 3가지가 나오는데, 왼발 앞에다가 던지면 3가지패턴 중 뭐가 나와도 확정으로 구속구를 맞출 수 있습니다.

2. 이후, 무력 후 랜덤 패턴 3회가 나옵니다. 여기서 생존하시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저는 이 랜덤 패턴에서 가장 안전한 위치라고 생각되는 곳이 두 앞발의 전방입니다. 여기서 맞는 패턴은 밑의 움짤의 앞발 들어서 내려찍기밖에 없습니다. (사멸은 몰루..)


이 패턴입니다. 
이거 나오는 패턴의 전조는 살짝 다리를 들어 올리는 느낌(...)이라서, 다리가 움찔거린다 싶으면 뒤로 무빙 쳐주시면 됩니다. 이거 이외에 꼬리치기,물기 등등은 전부다 회피 가능합니다.

이렇게 패턴진행하다가 무력실패 후 나오는 별>브레스>카운터 패턴 이후 무력 진행 후 2번째 구속을 던져서
다시 무력사이클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대부분의 딜좋은 파티는 넘어갈거에요.. 저희는 딜이 약해서 패턴을 더 봤습니다.

+) 0225 추가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91625 참조)

라카이서스의 앞발이 구속구가 물린 상태라면, 안전지대는 구속구 앞쪽 지역이 제일 안전합니다.


바로 이 빨간 네모 안에서 딜하시면, 모든 패턴을 안맞고 딜할 수 있습니다. 타대분들 참고해주세요.

사멸은 진짜 모르겠어요..돌려봐도 너무어려워요..


---
3. 95줄 이후에는 고정 카운터 패턴이 나온다.

이후 95줄 패턴 이후에 라카이서스는 오직 2가지 패턴밖에 없습니다.

짤패턴 -> 카운터패턴
혹은
카운터패턴

두가지 패턴 중에 어떤 패턴이 나오는지는 라카이서스가 주시자를 바라보고 있는가? 의 유무로, 주시자가 라카이서스 바로 앞에 있으면 바로 카운터패턴을 시전하고, 주시자가 라카이서스의 시전에 없으면 짤패턴(꼬리 휘두르기밖에 안나옵니다) 이후 카운터패턴무조건 시전하므로,

카운터 > 무력 > 확정구속구 던진 이후 다시 1페이즈처럼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30줄패턴까지 쉽게 갈 수 있습니다.

---

4. 30줄 이후에도 확정 구속구 타이밍이 존재한다.

30줄패턴 이후에는 돌진2번 브레스 이후 주시자가 바뀌는데 이 때 주시자가 바뀌는 타이밍에 주시자와 라카이서스 사이에서 반지름 거리만큼의 거리에 던지면 확정입니다.



주시자가 바뀌는 타이밍에, 보스의 위치를 미니맵을 참조해서 정확히 저 위치에 떨어질 것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주시자가 바뀌는 타이밍 직후 점프를 뛰는 것이 고정이기 때문에, 주시자가 바뀌고 나서 자신이 주시라면 라카이서스가 착지할 위치에 핑을 찍는 것도 방법입니다. 보통 돌진 2~3번 -> 브래스 -> 주시자 바꾸기,점프 입니다.





이후 구속구를 던지지 말고 열심히 딜하면 녹일 수 잇슴니당.. 화이팅..
사실 던져야 될 타이밍이 오면..(강화상태가 4부위 이상이라던가..) 이거는 어쩔 수 없이 뉴트럴 상태에서 일부로 던져서 점프패턴 유도 후 위에서 설명한것이랑 동일하게, 주시자가 바뀌고 라카이서스 앞에 던지면 되겠습니다.


요약

뉴트럴(노말) 상태에서는 구속구를 던지는게 딜로스이다. 오직 던지는 타이밍은 카운터 후 무력이 끝난 직후.
이후 파괴는 전멸기가 안나올 정도로만 조절하기만 하면 허수아비 라카이서스를 쉽게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