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나소모 및 회복능력

퓨어딜러인 데빌헌터와 비교
딜량 : 스택스킬 + 루인스킬 = 데빌헌터 1스킬
필요한 마나량은 거의 2배에 근접합니다.

하다하다 마나최대량 늘어나고 마나회복 50% 증가하는 음식을 먹어도 마나가 오링나는 경우가 허다하고, 바드를 데려가면 마나가 덜 부족하긴 하지만 바드가 있어야 캐릭터가 제 역할을 하는건 문제가 있음

2. 스택표시위치


개발진들은 아르카나를 안해본건가? 머리에 스택표시 볼려고 더 안으로 먼저들어가야됨 왜 이렇게 해놓은건지 모르겠음
이전에 30레벨쯤에 던전에서도 보스가 머리 화면 위쪽 끝에있어서 보기 불편했는데, 이건 진짜 개선해줘야함.

그리고 아르카나의 인식관련해서
지금 레이드 내에서 확실한 자료를 제공해주는것이 피통과 목숨뿐임 그래서 잘 죽는캐릭의 대표인 아르카나의 인식이 바닥을 쳤을 수도 있음.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딜량이라도 알고싶어서 미터기얘기가 나오는것이라 생각함.



어제 템렙 328때 최단시간 나와서 올림 댕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