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이 전진형 스킬인데, 잡몹은 통과하고 레이드 보스는 통과 못하드라고요

그래서 댄싱쓰고 나서 레이드 몹이랑 충돌하면 가만이 계속 춤을 춤

근데 이게 문제가 뭐냐면 보스들이 가만히 있지 않는다는 겁니다.

댄싱은 보스랑 충돌판정 나면 그자리에서 멈춰버리는데, 보스들은 막움직이죠.

그러니 댄싱은 제자리에서 계속 헛치고 보스는 막 움직이게 됩니다.

이게 살짝만 움직여도 의외로 맞는각이 안나오는경우가 많더라고요.

첫타 충돌판정시 제자리에서 멈추는건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타 판정으로 이동거리를 제한하지 말고 앞에 장애물이 없으면 계속 이동하게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요?

보스는 움직이는데 댄싱쓰는 아르카나가 제자리 걸음하는건 너무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