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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7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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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아르카나 pvp 포기했지만 그동안 해봤던것들 기록 남긴다초단 승율 53%다
최대 60%까지 가봤지만 자꾸져서 실험한다고 스킬트리 마구 바꾸다가 50초반까지왔다. 근데 스킬트리 안바꿨어도 여기까지 왔을것같다. 아르카나가 지금 pvp성능이 원체 구데기라서 답이없다. 일단 최종결론 스킬트리 쿼드라 M - 공속,이속,헥사곤 강화 스크래치 4 - 기동력 댄싱 7 - 데미지, 전격 (이거 문장 상태면역 제거용이다. 격가 씹새들..) 스파이럴 엣지 7 - 기동력 무자비 스트림 M - 가속, 감전, 삼각형 운부 - 마나소모감소, 아이덴티티, 1타변경 시전시간 0.3초감소 리턴 - 마저무시, 노출된 표적, 급소노출 레인 - 마나소모감소, 피해증가, 폭우 운영 줘또 없다 진입할땐 무조건 배니싱으로 시작이다. 배니싱 없으면 쿼드라나 리턴만 쓴다. 진입도 직선으로 하면 안된다. 상대 위치의 대각선으로 들어간다음 스크래치로 찌르던가 리턴을 써서 상대 눕히고 기상기 빼둔다. 그다음에 쿼드라 켜서 쫓아다니며 안마좀 해주고 헥사곤 강화라 지속 길어서 스킬쿨 잘 돌아가니까 쿼드라 꺼지면 또 배니싱대각선 치고 가서 스크래치로 들어가고 콤보 우겨넣으면된다. 참고로 댄싱에 전격찍어놔서 승리문장 상태이상 보호를 댄싱 전격으로 뺄수 있다. 고거 제거하고난다음 운부 레인 리턴 쓰고 상대 기상기를 이미 빼놨으니 스트림쓴다 일어나자마자 감전 걸린다. 쿼드라로 안마한번더 해주자.. 아 참고로 데헌이나 호구샛기들은 대각선으로 들어가면서 훼이크 치는것도 좋지만 들어갈때맞춰서 공중밟기나 이동기로 도망가니까 이런운영도 가끔통한다 정면으로 스크래치 그럼 호크아이가 나쪽으로 바로 공중밟기써서 다은걸고 뒤로 가는 판단을 하는게 대부분이다. 그러니 정면스크래치 후 상대 보지말고 바로 뒤편으로 배니싱을 쓴다. 그럼 호크아이가 공중밟기쓰는 다운을 배니싱으로 흡수할수 있고 착지지점에 내가 먼저 도착해서 대기할수 있다. 댄싱 바로갈기고 일단 풀콤 때려놓고 시작하자... 그래도 이길수 있을진 의문이지만... 여튼 한개만 알아놔라 배니싱 쓴다음 스크래치쓰기 슈아가 없는 현재 진입시의 리스크를 줄이려면 배니싱 후 스크래치를 쓰는 방식으로 운영해야한다. 이니먄 스크래치쓰고 직후 대각선 배니싱 (카운터 cc기 흡수) 리턴이나 쿼드라 이런씩으로 운영하거나 아 그리고 세렌디 이보크 트리 하고 이런거 다 해봤는데 그거는 콤보를위해 견제기를 모두 포기한 트리라서. 손발 다짤린 기분 들더라 하지마라 구데기같다. 스킬 쿨타임때 할수 있는게 없다. 아 오늘 집에가면 해보고싶은거 하나 생겼다. 댄싱 전격으로 상대 상태이상면역 문장빼고 자기주변 언리미티드 셔플 바로키고(경직 생긴단다..) 마무리타격으로 4초감전 걸고 이보크 운부 이보크 폭파
EXP
341,940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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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