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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0-09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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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
고기 계산기 테스트 버전 v0.10 test![]() 제가 고기를 키우지 않고, 요새 현생이 바빠 빡세게 테스트를 하지는 못해서 아직 테스트 버전입니다. 한 번 써보시고 잘못된 부분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위 링크 들어가셔서 파일>사본 만들기 후 사용하세요. 현재 DPS는 차지 스킬이 모두 차지된 후 바로 시전되는 기준으로 계산되어 오버차지 도달 후 바로 키를 놓지 않으시면 DPS가 계산보다 낮게 나올 수 있습니다. 대체로 계산기에서 DPS가 실제보다 높게 나온다면 추후 점감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력칸을 하나하나 설명드리면 1. 특성 -> 팔찌 특성 및 펫효과가 모두 적용된 최종 특성(캐릭터 창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2. 기타 -> 힘은 캐릭터 창의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한 힘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음식 등으로 힘이 증가된 경우에는 상세보기에서 확인 후 바뀐 수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무기단계, 강화 단계, 무기 품질, 야추피 모두 알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카드는 남바절12, 세구빛18, 세구빛30, 알고12, 알고 18, 알고 30 이렇게 골라서 선택하시면 되시고, 딜증이 없는 카드셋을 쓰시는 경우에는 지우시면 됩니다. 3. 아바타 -> 착용한 전설 아바타 및 영웅 아바타 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전설 아바타 위에 영웅 아바타를 덧입은 경우는 전설 아바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4. 각인 -> 쓰고 계신 각인들에 적용된 각인 수치를 1, 2, 3 중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 쓰지 않는 각인들에 적힌 숫자는 지우시면 됩니다. 5. 팔찌 -> 팔찌의 특성(치특신)은 '특성' 칸에서 반영되므로, 여기에는 입력하실 필요 없습니다. -> 확률형 옵션의 경우 효과가 미미하고, 계산이 복잡하여 제외하였습니다. -> 쓰고 계신 팔찌의 옵션 중 쐐기, 망치, 열정, 우월, 순환, 습격, 결투, 정밀에 해당하는 수치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 순환 옵션의 경우 피증 수치(2.5%, 3.0%, 3.5%, 4.0% 중 택1)만 입력하시면 알아서 계산됩니다. -> 쐐기, 순환 옵션의 경우 스택별, 효과별 딜 증가량을 평균내어 계산하도록 했습니다. 6. 시너지 및 만찬 -> 치적, 치명시피증, 피증, 공증, 무기공격력(만찬 전용), 공속 시너지 및 갈망 시너지 항목을 포함하였습니다. -> 허수아비 DPS 기준으로는 입력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갈망의 경우 갈망셋 레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7. 장비 세트 -> 세트 레벨 별 피스 수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악몽 세트의 끝없는 마나는 반영되어 있지 않습니다. -> DPS를 계산 시 예열이 이미 다 되어있는 상태를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예) 2악(3lv) 4구(3lv 두 피스, 2lv 두 피스)인 경우 레벨 1 2 3 악몽 2 환각 지배 구원 2 2 사멸 8. 세부조건 및 확률 -> 평균 전태스택 : 피격 시 딜증 스택이 평균 몇 스택일 지 입력합니다. 기본 3으로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 헤드어택 비율 : 헤드에서 타격하는 비율을 입력합니다. 허수아비 기준 100% 추천드립니다. -> 증함 당 파불 횟수 : 다른 스킬이 시전되는 시간을 제외 후 남은 시간에 파불을 몇 회 사용하는지 항목입니다. - 최대 : 모든 파불이 쿨타임 초기화 되었을 경우로 계산한 횟수입니다. - 최소 : 모든 파불이 쿨타임이 초기화 되지 않았을 경우로 계산한 횟수입니다. - 평균 : 쿨타임 초기화 확률을 고려하여 평균 횟수를 계산한 횟수입니다. - 그 외 특정 횟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9. 딜사이클 -> DPS를 측정할 시간을 선택합니다. 1분, 2분, 3분, 무한대 중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 가디언의 수호, 심판의 창 중 사용할 각성기를 선택합니다. 각성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지우시면 됩니다. - 각성기의 경우 배쉬 공증 및 증함 피증이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을 가정하였습니다. -> 첫 각성기를 치명타를 띄워 측정하시는 경우 '첫 각성기 치명'을 'O'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10. 엘릭서 - 엘릭서는 전용 및 공용 옵션 항목을 나눠놓았고, 전용 옵션 드랍다운 메뉴에는 공용 옵션 항목도 있어서 한 부위에 공용 2개를 붙이는 것도 입력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 "행운" 옵션의 경우 확률형 옵션이라 DPS 상승분 계산하지는 않았습니다. 행운 옵션으로 입력시 DPS칸이 빨갛게 되는 것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11. 스킬 -> 고기가 주로 사용하는 스킬로 선택 가능합니다. -> 사용하는 스킬의 스킬레벨을 꼭 선택해야 딜사이클에 적용이 됩니다. -> 사용하고 있는 트포 및 트포레벨을 선택합니다. 사용하는 트포가 없는 경우 삭제합니다. - 사용하지 않는 트포를 지우지 않고 두실 경우 실제보다 DPS가 높게 계산될 수 있습니다. - 채택률이 낮은 트포 및 딜과 크게 상관 없는 트포 중 일부는 제외하였습니다. -> 룬의 경우 질풍룬 및 배쉬에 사용하는 전설출혈룬만 포함하였습니다. - 해당하는 등급의 질풍룬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공증의 경우 스킬이 어떤 공증 스킬 사용 후 시전되는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각 스킬에 사용하는 3티어 멸화 및 홍염 보석 레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경우 삭제하면 됩니다. ------------------------------------------------------------------------------- 결과 창에 해당하는 내용을 설명드리면 1. DPS -> 방어력의 경우 허수아비 루메루스 기준입니다. 방깎 시너지는 상시로 계산되었습니다. -> 실제 허수아비 dps 측정값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중요 스킬의 치명타 유무, 치명타율의 차이 등의 영향이 중요한 편입니다. - 스킬 쿨이 돌았는데도 공백이 있는 경우 딜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킬쿨이 짧을 수록 영향이 커집니다. - 차지 스킬이 모두 차지된 후 바로 시전되는 기준으로 계산되어 오버차지 도달 후 바로 키를 놓지 않으시면 DPS가 계산보다 낮게 나올 수 있습니다. 대체로 계산기에서 DPS가 실제보다 높게 나온다면 추후 점감하도록 하겠습니다. - 평타 딜은 포함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증함가동률 -> 증오의 함성을 쿨타임이 돌아올 때마다 사용시 백헤드 시너지가 가동되는 비율입니다. 3. 넬라 쿨 -> 넬라시아의 기운의 쿨타임입니다. 4. 스펙 요약 -> 랜스 스킬을 헤드에서 사용시의 기준입니다. -> 순환, 강철쐐기의 경우 순환하며 스탯이 바뀌기 때문에 이 항목을 제외한 스펙을 기재해두었습니다. ------------------------------------------------------------------------------- 1. 딜지분표 -> 각 스킬(트포 포함)의 데미지 지분을 표기한 그래프입니다. -> 배쉬와 증오의 함성 라벨이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EXP
87,927
(18%)
/ 9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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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따로물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