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모르둠 이후로 간만에 너무 재밌는 레이드였습니다.
그간은 주말에 트라이를 했었는데, 이번주 휴가라 수요일 당일부터 트라이를 할 수 있었네여. 그래서 더 재밌게 할 수 있었던듯.

절미 거두하고 영상입니다.


사실 썸네일은 구랍니다. 에스더 눌러놨는데 출혈 틱뎀으로 뒤져서 못깼어요.
그러다가 2트 더 하고 깼습니다.

1관은 1시간 쯤 하다가 얼레벌레 깼고, 2관은 중간에 쉬는 시간 빼면 3시간 반? 4시간? 히든이 빨리 밝혀져서 편하게 깬 것 같네여.

트라이의 워로드는 신 입니다.

딜러 분덜 패턴 분석하는 과정에서 넘어지고 날아가고 할 때, 워로드 혼자서만 실수해도 기회가 다섯 번은 더 많은 느낌이라 딜 파이를 제법 챙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워로드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듯. 내가 그냥 딜러 잡았으면 지금 이 시간 까지도 패턴 분석하고 있었을 거임. 그만큼 워로드로 가져가는 이점이 상당히 많은 레이드입니다.

투력은 6명 중에 가장 낮았습니다. 심지어는 화구가 24각인지라, 2관문에 가서는 메인 딜러분들이랑 전투력 500점 차이 나고 했었네여.

기존 모르둠에서 연구했던 트리 고대로 가져갔습니다. 아래는 전분입니다.





대가리 워낙 휙휙 돌리는 애라 헤드 적중률이 제법 낮네요. 쿨타임 비율도 나름 신경 써본다곤 했는데 80%대도 찍지 못한 게 아쉽군여. 사라지는 구간이나 기믹 때문에 어쩔 수 없었나 싶다가도.

전에 시너지 가동률로 한 소리 먹어서 좀 신경 쓰면서 한다고는 했는데, 뭐 그게 제 한계인가 봅니다.
방밀의 기동성을 활용한 헤드 쫓아가는 플레이가 꽤나 유효한 레이드라고 생각해서, 배쉬는 들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트라이를 가는 고기 워로드 분덜을 위해 오프닝 사이클 관련 1분 교육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ㅋ; 사실 스샷은 대가리 돌려서 헤드 안 맞긴 함.

암튼 저 순서대로 스킬 누르면 오프닝에 카스부터 스샷까지 아드 묻히고 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410줄 시점 바뀔 때, 카스 칠 수 있으니 고 부분도 참고 하시면 재밌게 할 수 있을듯 ^~^).b

그리고 410줄 방패 팁이 있는데여.




아마 아실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방패가 저래 6개로 분해가 되는 순간.
눈@깔에 힘 빡 주고 보시면 7시 방패가 유독 커다란 게 보이실 겁니다. 구분이 조금 힘들 수가 있는데, 빙글빙글 돌면서 여섯 갈래로 멀어지는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면 구분이 더 쉬울 겁니다.

그 큰 방패가 벽에 두 번 튕기면 황금색으로 빛나며, 저가를 성공하면 방패가 떨어집니다잉.
근데 저가 판정이 존나 이상한 것 같긴 함.

이상입니다. 레이드 존나 재밌었습니다. 또 하고 싶네여.
코어는 못 먹었습니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