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른 직업들도 쉽고 쌔잖아!

그래도 두동만큼은 쉽지않다고? 그래서 딱 그 쉽기만큼., 그 어려움만큼만 쌔? 아니잖아! 그거 아니잖아 ~ 알잖아~
막상 지금 쉽고 강한친구들도 스마게가  '음 난이도가 이정도니 딜좀 내리겠습니다' 하면 극발악할거잖아.
태생론으로 쉽고 쌔게 태어난거 뿐이거나 어려운상태에서 고점높은상태인데 다들 개선 많이 됐잖아.!
(신캐들도 나오는 족족 쉽고쌜뿐더러, 분망, 중수, 블래, 점화, 상소 등등 딜도 딜이지만 편의성 개선을 지나오면서 대폭 받음, 악의는 없음 현상을 얘기하기 위해 언급 좀 했습니다. 저직업들을 하향이 아니라 이제 저점지속타대딜러들도 상향해줄 명분은 있다는걸 말하고 싶을뿐.  )

그런거 다 집어치우고 두동포함 몇몇 지속 타대딜러들은  너무 약함.  본캐라서 투자는 하는데 맞나 싶긴해 약해서.

포셔도 그러더라 지금 로아에서 밸런스문제는 저점지속타대라 불리는 직업들이 비상인거라고.
너무 공감가~ 

사견이지만 쉽고 편하니 약해야한다? 웃기지 말라그래 요즘 딜몰이 메타인데 어짜피 이넘의 저점지속타대딜러들은 거서 벌어지게 되있어~ 나오는 레이드마다 딜몰이 구간 확실히 주는구만

딱말할게 스마게

화강, 환류, 두동, 유산, 충동, 핸건, 교감 등등  타대 저점 지속딜러들있지? 물론 더 있지만 언급 못한 안타까운 캐릭들은 다 알거야~

지금 어렵다고 쌘 캐릭들 편의성 개선 많이 해줘서 쉬워졌고 신캐들 나올떄마다 쉽고썌서 현타오니깐 위에 직업들 다 상향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