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뜯 유출대로면ㅋㅋ
와나 캐릭 구조뿐만 아니라 그냥 ㅂㅅ캐릭인데 우리가 뭐 씹op로 만들어 달랬냐? 사람 구실만 하게 해달라고 했잖아!
근대 ㅅㅂ썅것이 안 잊었다면서 수치 딸깍?
수치가 시ㅂ 무슨 10%도 아니고
찔끔 딸깍해놓고 벨가르딘 쳐해라고?

트라이때 ㅈ같이 거부되는 것도 ㅈ같은데 두동이 ㅈ같으면 죽습이라도 사람구실하던가 이건 뭐 둘다 ㅂㅅ클래스인데

재학아 니가 쳐가서 깨서 인증 쳐 해봐!

부캐로 키우는 나도 ㅈ같은데 본캐로 미는 사람은 얼마나 더 ㅈ같겠냐?

마지막으로 얼마나 ㅈ사기로 보는거면 밸패 이따구로하는지 모르겠는데 이거 이렇게 밸패하자고 주장한 새끼가 키우는 캐릭 닉넴을 쳐 박던지 해라고! 얼마나 ㅈ사기인지 지켜나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