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투보면

평소 머 글 쓰려다가도 에이 써서 뭐하냐 하고 귀찮아서 뒤로가기 하시거나

눈팅만 하실거같은 찐 아저씨 형아들이 귀찮음을 무릅쓰고 울분토해내는글이 많이보임

1년된유입뉴비도 가슴이 애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