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56
조회: 249
추천: 0
사람들이 구조개선 밸패 패싱에 욕을 하는 이유일단 분명 구조개선에 들어가야 할 캐릭이 들어가지 않아서 욕하는 것도 있지만
1. 구조개선의 경우 기다리는 시간이 여름, 겨울 1년에 두타임 정도라는 것.. 아주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함 게다가 직업 1~2 또는 직각 1~2개 밖에 안 될 가능성이 큼 2. 그리고 그 시간이 와서 구조개선을 해 준다고 발표해도 그 중에 내 직업이 포함되어야 맞지만 기대반 설레임반 하지만 여태 그랬던 것 처럼 가능성이 없을 것 같다. 3. 진짜 내 직업은 없다. 반복순환해서 1년이 되고 2년이 되고 사람들이 목소리를 내도 들은 척 만척 보는건지 마는건지 아는건지 캐릭은 해 보는 건지 4. 그렇다고 어디 하소연 할 때는 커뮤니티 뿐. 전재학이나 운영진에게 닿을 수 있는 게 없음. 개 답답함. 고객지원팀은 뻐꾸기마냥 토시하나 안 틀리고 같은 말 하는 거 보니 중대사항 아니면 매크로로 해 놓은거 같고 진짜 개답답하네 이 똥꼬쇼 칼춤 민국이 새기를 언제까지 끌고 가야하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