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랑 나메도전해보기로 약속했어서
나중에 스펙업후에 해볼려는데 이번엔 진짜 차징두동이나 피어싱으로 건너가야할까요?

이번 구조개선때 버스팅 개선해줄줄알고
나브때도 버스팅으로 박았거든요....
근데 아예 모든개선이 1조차없어버리는데;;;
하필 버스팅코어만 고대라 유각 다시사고 점수낮아지는거까지 견딜자신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