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03
조회: 267
추천: 0
버스팅이 피어싱보다 구려지면서 의욕이 하나도 안 나게 됨미리 말하지만 피어싱이 구려야 한다는 의식은 절대 없음
니들레인 포함해서 상향 받은 것도 합당하다 생각하고 그런데 딱 봐도 고점코어처럼 사용되던 버스팅을 연속 너프에 18-20포 개선도 안 해주고 그냥 방치함 특정 코어 편중 현상의 개선을 이딴식으로 해결할 줄 몰랐지 개인적으로는 억까 당하는 기분도 들었음 1차 리워크 전에 예타 97 깎았더니 치피증 덕지덕지 개선 버스팅 코어 다 맞췄더니 맞밸로 올라와버린 피어싱
EXP
18,234
(1%)
/ 20,201
|




도깐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