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25
조회: 250
추천: 0
두동 운명 스택 신경 안쓰고 그냥 쿨 돌리면 되나요?두동 222 입니다!
최대 20중첩까지 찬다고 되어있는데 쿨 돌 때까지 몇 스택 안 차더라구요? 스택 신경 안 쓰고 걍 쿨 돌 때마다 차징 쓰면 될까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