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르카 나이트메어 고창술사로 클리어 했습니다.
직장인이라 금요일 퇴근 후부터 일요일 저녁시간 전까지 열심히 박아서 깼네요.

클리어 당시 파티원분들 스펙은

고기워로드 4500
포식슬레 4500
서머너 4420
바드 5000+

이렇게 구성했습니다. 다들 잘해줘서 금방 깬것 같네요.

극특상소 할만충이었는데 모르둠 너프 이후 꺾였고,
교감 메타라고 하여 교감도 해봤는데 경피면 부족한것도 뭔가 불편하고 손에도 안맞아서
교감 이거 내꺼아니다~ 하고 고창술사에 정가 두개 박아서 넘어왔습니다.

레이드는 그냥 정말 쾌적했네요.
여태까지 극특으로 트라이해왔던거랑 다른 게임을 하고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쾌적하고 그냥 재밌습니다.
(극특이었으면 그냥 하드 갔을듯 ㅋㅋ)

빠릿빠릿하게 피면에 쿨짧은 이동기 쇽쇽 쓰면서 안전위치가서 딜각 잡는게 아주 맘에드는 부분이었네요

세팅은 고신속 마용쪽으로 트라이 하다가
고창 쿨 빨리 돌리겠다고 서폿 기본공증 들어오기 전에 생고창만 날아갔던 상황들이 꽤 빈번하게 있는걸 봤습니다.

서폿이 아무리 보석이 높아도 레이드 내 서폿에게 요구되는 롤이 워낙 많으니 기본공낙이 무한으로 지속되는것도 아니고, 고창한방 탁 꼽았는데 용맹아리아 올라오면 약간 허탈하더라구요.

그렇다고 1~2초씩 기다리기엔 뭔가 쿨 노는게 아쉬운 세팅인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럴바엔 '몇초 기다리더라도 기본공증 용맹 올라오는거 보고 한방씩 제대로 꽂자!' 하고 과감하게 고치적 뭉가세팅 해서 결국 최고점 dps로 클리어 했습니다.

세팅은
대난투 2단계때 단심컨 해서 1아드 2고창 들어가게끔 하는 돌대 풀효율 끝무뭉 최적화1로 세팅했고,
(클리어판에는 단심 안터져서 아드2 고창은 못했음)

달인 팔찌치적 아드유각 서폿팔찌 등등으로 117퍼가량 억지로 짜내서 억지뭉가 세팅했습니다.

클리어 판에 뭉가억까 없었고, 폿 버프타이밍하고 아다리도 잘 맞아서 밑줄까지 나올수 있던것 같네요.

고창술사 고민하시는 분들은 선택하는거 강추 드리고,
트라이 중이신 서머너 자매님들은 쭈쭈클 화이팅 하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