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수치로 계산하기 힘드므로 1680(에기르하드) 균등강화 딱렙 기준으로 계산(제 바드 스펙으로 계산함)
악세는 반지에 아군공격력 강화 상상 낀거로 가정, 공증은 계산 쉽게 무한공증으로 가정
엘릭서 무공/힘민지, 귀걸이 무공% 를 직관적으로 알아보기 쉽게 전부 아군 공격력강화%로 환산해봄

1. 엘릭서 힘민지/무공 어느게 더 좋나?
힘민지가 아주 미세하게 더 좋음, 그러나 깍이는대로 할것
힘민지가 더 좋은 이유 : 곱하는 값에서 무공은 귀걸이 두짝으로 6%를 곱하지만, 힘민지는 전설아바타로 8%를 곱하기 때문


2. 힘민지/무공 올5랑 노작 차이
아군 공격력 강화로 치면 약 5% 차이

3. 힘민지/무공 올3(엘40)과 노작 차이
아군 공격력 강화로 치면 약 3% 차이

4. 악세 무공%차이
무공 0.8%   -> 아군공격력강화 약 0.65%
무공 1.8%   -> 아군공격력강화 약 1.45%
무공 3.0%   -> 아군공격력강화 약 2.4%
무공 3.8%   -> 아군공격력강화 약 3.03%
무공 4.8%   -> 아군공격력강화 약 3.82%
무공 6.0%   -> 아군공격력강화 약 4.75%

귀걸이 무공%상 두짝 = 0.95 아군공격력 상 반지 하나.


무공+ 옵션은 계산안함 버프상승률이 너무 미미함.
무기와 방어구 강화 상태/ 악세 힘민지에 따라 효율이 달라지나,
방어구 낮은 강화인 상태에서 무기25강이나 에스더엘라2 한 정도 아니면 큰 차이는 없을걸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