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19시 40~50분경 공팟에서 본1부1로 카멘 하드 1-3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분은 2팟이였고 1팟부터(작성자 포함) 본캐로 먼저 하드 1-3 진행하였고 리트 없이 빠르게 종료하였습니다.

그 후에 2팟 분들이 본캐로 와서 2번째 파티 진행을 하였고 2관에서 진행 중 공대장님이 에스더 실수로 리트가 한번 났는데 그 이후부터 계속 시간이 없다.. 나가봐야된다.. 하면서 채팅을 치셨습니다.
여기서 전 솔직히 이해가 가지 않았던게 자신이 부캐로 와서 진행할 때는 시간이 없다거나 언제까지 뭘 해야된다라는 말이 없었는데 갑자기 자기 본캐로 진행을 하면서 갑자기 그런 뉘앙스를 풍기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렇게 2관은 1리트 후 클리어 하였고 3관까지 간 상태에서 해당 일이 일어났습니다.
(왜곡 의도는 없고 중간중간 배템 사용 로그때문에 내용이 짤려 있습니다)



첫번째 리트(본캐 파티 서폿분 실수)


두번째 리트 (당사자 포함 본캐파티 딜러 2명 지파구간 윈드밀 맞고 낙사)  

총 두 번의 리트 후 21시 10분정도가 된 상황에서


나머지 공대원들의 의견은 무시한 채 공대장님한테 친추 후 저희에서 갑자기 "23시에 다시 모여주실 수 있냐"며 일방적으로 통보를 하셨고 저를 포함한 공대원들이 거부하자 강제종료 하셨습니다 
ㅋㅋ 글 쓰면서도 어이가 없네요

당사자분 말고도 일이 있다고 하신 다른 2파티 본캐분들은 고정공대에 양해를 구하고 끝까지 남아서 나머지 7명이서 안죽고 다음 트라이에 클리어 하였습니다.
본1부1 진행하는동안 총 3번 리트가 났고 심지어 마지막은 본인이 못해서 리트가 났습니다. 그 외에는 지연되는거 없이 진행되었는데 상식적으로 그렇게 약속시간이 얼마 안남았었으면 본1부1파티는 안했을꺼같네요

원정대 레벨도 높으시던데 카멘 하드 진행 시간이 예상이 안되셨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