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제보, 해명, 사과 중 선택]
제보

■ 게임 닉네임
<font color="red">※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font>

작성자: 녜민하녜


대상자: 별처럼많이,복정이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6.06.23 17:39

* 사건 내용
:세르카 노말 숙제팟 도는데 걍 숙제가 의심될정도로 많이죽고 기믹도 엉망이라 1관 끝나고 숙제 맞냐고 물어봄 근데 아무도 대답안하고 그냥 출발 2관에서도 기믹 안되고 암바 나왔는데 헤드에서 딜쳐함 얼탱이없어서 끝나고 숙제 아닌거같은데 연습 더 하셔야겠다 한마디 했더니 예민하다고 하네 ㅋㅋㅋ 진짜 죽탱이 까버리고싶어서 걍 욕박고 방장 도화가랑 같은 길드길래 관리좀 하라하고 나옴 근데 사람새기면 1관 짭카치고 계속죽고 불길패턴 안전지대 늦게와서 다 날려버리고 2관에서 암바패턴 헤드딜쳐해놓고 한마디 들어서 기분나쁘다고 예민하다 ㅈㄹ하는게 맞음? 원대 152렙 뉴비같은데 좋게 말해주면 그냥 미안하다 하고 클경,반숙 쳐가서 연습이나 더 하다와라 숙제방와서 물 흐리지말고 ㅅ발 도화가는 같은 길드라고 이상한애 데리고 다니지마라 같이 다니고싶으면 니가 클,반숙을가서 같이해라 숙제방에 병@신 숙코새기 데려오지말고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1.노르카 숙제방에서 숙코만남 (도화가랑 같은길드)
2.끝나고 좀 아닌거 같아서 연습 더 하고 와야겠다 함
3.한소리 들어서 기분 나쁘다고 사람 예민충 만들고 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