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7
조회: 540
추천: 8
이게바로저입니다 << 종막 숙코 후 욕설 (저가 대가리 하루종일 돌림)■ 작성 목적
이게바로저입니다 (본캐닉 : 선빵후좌절) 숙코 후 욕설 박제 [제보, 해명, 사과 중 선택] ■ 게임 닉네임 ※ 작성자 계정 스크린샷 미첨부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샷첨부 ![]() ![]() 대상자: 닉네임 이게바로저입니다 / 선빵후좌절 / 쿠쿠닷스 / 쿠쿠르닷스 / 달콤한탕후루주먹 / 날이무딘낫/ 포호가앙 / 요망한기집아이 / 뿅박꼼 ![]() ■ 사건 설명 글 아래에 스샷첨부 요약) 1) 2저가 후 라우리엘 패턴 드레드로어가 머리 빙글빙글 돌려서 4명 날라가고 한명 사망(그게 작성자) 2) 공대장이 뭐하냐고 물어봤는데 3) 뭐가요 시전 4) 열받은 공대장이 입꾹닫이냐고 중단박고 5) 그 이후 본인임을 인지 후 사과했으나 6) 한마디 더듣고 열받아서 욕박고 심군도 없으면서 시전 (공대장 및 작성자는 심군칭호 존재하고 작성자는 본인명의 부계정도 심군칭호 존재 본계정 칭호스샷첨부) 심군이 뭐 대단한거라고 심군타령인지.. ↓ 자세한 사건내용 1. 종막 하드 파티에서 공대장과 작성자 본인은 깐부고, 1파티 234가 깐부로 옴 슬레가 둘이어서 공대장과 작성자 파티 찢어짐 (박제 대상자의 깐부들은 별말 안해서 딱히 박제는 안하겠습니다) 2. 종막 하드 진행중 1관에서 대상자에게 표식이 생기고 저가 2번 후 라우리엘 날리는 패턴에서 저가 대상자가 드레드 로어 였던 [ 이게바로저입니다 ] 인데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머리를 돌려서 거기에 맞고 첫번째 저가에 2파티 바드 날라가고 두번째 저가에 작성자 포함 3명 날라가고 심포가 있던 1파티 두명은 생존, 없던 작성자는 불장판에 1초컷으로 사망하게 됨 보통 첫머리는 돌릴 수 있으나 두번째 저가때 보통 표식이나 디버프 등 본인임을 확인하고 머리를 고정함 근데 이 경우에 '이게바로저입니다' 는 두번째 진행될 때까지도 머리를 계속 돌림 3. 중단 마려웠지만 팟구하는것도 귀찮고 이런실수도 흔하고 다른사람들 생각해서 그냥 하려고 했는데 실수하고도 사과가 없자 공대장이 드드에게 뭐하냐고 물어봤는데 뭐가요 << 가 시전되자 열받은 공대장이 입꾹닫이냐고 바로 중단 박음 (보통 이정도면 혹시 저였나요..? 이런 반응이 나와야 정상이 아닐까) 그후 슬레이어가 상황설명하고 공대장이 1파티 3명깐부를 내쫓고 출발하겠다고 선언함 중단이 이미 진행된 후 뒤늦게 '이게바로저입니다' 가 본인임을 인지했는지 죄송하지만 정말 저인줄 몰랐습니다 라고 사과 함 (미안한데 난줄몰랐어 식의 사과가 사과 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일단 사과라고봄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저인줄 몰랐네요 죄송합니다 이게 사과아닌가 싶은데) 그후 한마디씩 더 얹자 "죄송하다고 했는데도 그따구로 아가릴 노르네" (놀리네 오타인듯) "미친새키들인" "심군도없으면서" 발언 후 파티 해산 4. 숙제방에서 실수는 나올 수 있고 사과하면 걍 다들 그냥 넘어가는데 애초에 실수하고도 실수 인걸 패턴이 끝날때 까지도 모르면 숙련도 아닌거고 말그대로 숙코인거고 지적하는데도 끝까지 못알아들어서 열받은 사람들이 한 소리 하면 그냥 계속 사과하시는게 맞는게 아닐까요? 사과하시고 한소리듣더라도 본인이 감내하고 받아들일 일이라고 생각하네요. 공대장이나 저나 뭐 인신공격발언을 한것도 아니고 욕설을 심하게 한것도 아니고 숙코행동하시고 적반하장으로 저희보다 더 날뛰면서 욕하시는데 한소리 들으신게 그렇게 억울하시면 숙제방을 오실게 아니라 트라이방 가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보통은 가나님 뭐해요 할때 혹시 저였나요? 하고 눈치를 채고 사과를 해요 이런경우에는 한소리 듣더라도 끝까지 사과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본인이 본인 잘못임을 전혀 인지를 못하고 계시니까 한소리를 들으시는 거잖아요 저도 숙제하다보면 실수 나오고 실수로 한소리들었다고 똑같이 개 지ㅡ랄은 안해요 죄송하다고 세번 네번 사과하지 나때문에 일어난 일인데 한소리 들었다고 남 욕을 하진 않아요 적어도 미안하면 그래야죠 님때문에 죽는사람도 나오고 뭐 잘못한지도 모르고 사과 안해서 파티가 중단된건데 걍실수했으면 끝까지 사과를하시지 뭐 잘했다고 당당하게 숙코 짓 하시고 심군타령을 하세요 그방에 심군없는 사람이 없었을것 같구만 그렇게 대단한 칭호도 아닌데 심군 타령하시길래 해명하려고 칭호 스샷도 위에 같이 첨부합니다 * 발생 날짜 2026.06.26. 오후 11:34분경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 ![]() ![]() ![]() ![]() ![]() ![]() ![]() ![]() ![]() ![]() ![]() ■ 요약 내용 요약) 1) 2저가 후 라우리엘 패턴 드레드로어가 머리 빙글빙글 돌려서 4명 날라가고 한명 사망(그게 작성자) 2) 공대장이 뭐하냐고 물어봤는데 3) 뭐가요 시전 4) 열받은 공대장이 입꾹닫이냐고 중단박고 5) 그 이후 본인임을 인지 후 사과했으나 6) 한마디 더듣고 열받아서 욕설 후 심군도 없으면서 시전 (공대장 및 본인은 심군칭호 존재하고 본인은 본인명의 부계정도 심군칭호 존재 본계정 칭호스샷첨부) 심군이 뭐 대단한거라고 심군타령인지..
EXP
6,926
(40%)
/ 7,401
|




















귀염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