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얼마전 시간쯤
도전 어비스던전 
방장 워로드
대원1 아르카나
대원2 워로드(실리안서버 965 어쭈어딜어허안돼쓰읍그만)
본인 바드

대원2가 파티 참여 순간 부터 바드가 왜 왔느냐 며 모욕감 주기 시작함, 
그냥 나갈려고 했으나, 방장이 던전입장을 하였고 본인은 참고 참여 하였음. 
문제는 거점을 지날때 마다 본인을 소모품이라고 부르면서 채팅창에 소모품이 다 채워졌네 하면서, 본인을 놀리고,
채팅창에 계속 수준낮은 반말을 하면서 파티원 전원을 계속 신경쓰이게 만듬.(서로 모르는 사이하니 반말은 이해하겠음)
 하지만 같은 게임을 하면서 서로 소중한 공대원들이고, 오늘 처음 만났지만 인연이 소중한건데 서로 존중을 해주고
위기때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같은 팀원을 무시하고 모욕하는 것은 참을 수 없는 큰 일이라 생각하여 여기에 글을 올림.
 이런 인성 안좋은 유저는 널리널리 알려서 경각심과 수치심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박사방 조주빈 40년 선고 받은거 보세요. 인지감수성이 아주 많이 떨어지는 사람들의 결말입니다. 자기자신이 평소에 다른 캐릭유저를 어떻게 생각하던지 본인자유지만 인게임상에서 대놓고 모욕감을 주는 저런 인성 나쁜인간은 욕먹을 만큼먹고 반성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로아를 아끼고 즐기는 여러분 서로 위해주고 존중해주지는 않더라도 최소한 도리는 좀 합시다. 우리 키보드 악마는 되지 맙시다.! 하여 실리안 서버 본캐 창술사 1370 배순록 부캐 965 어쭈어딜어허안돼쓰읍그만 을 인성나쁜 인간이라고 이곳에 신고합니다.!!!

*위 분께서 반론을 하신다면 언제든지 반론 받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