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원부족해서 ㅇㅈㄹ 난거라고 가정하자? 그래 이해해줄게 

채용 끝나는대로 애들 바로 투입시켜, 글고 오픈베타 끝났다고 한달정도 게임 닫아라 

준비 기간 갖어 지금 그대로 정식오픈까지 밀면 니네가 미완성 상태로 파는 스팀 게임이랑 다를게 뭔데?

아무튼 한달 정도 게임 닫고 준비기간 가질 동안 개선 해야할 점 알려줄게 

1. 버그 잡기      : 이퀄 버그같이 4달이 다되가는데도 안고쳐주는 ㅄ샣기덜 어휴... 



2. 레이드 밸런스: 레이드 밸런스 실패한거 지금까지 닥치고 하향하는 식으로 조정했는데,
                    내가 보기엔 어딜 건들 줄 몰라서 그런거 같은데 하향할건 하향하고 
                    긴장감을 위해 상향 할건 상향해라 특히 주간 레이드 저게 뭐냐 
                    피통만 늘리고 가디언 수만 불리면 다냐?



3. 컨텐츠 창조 언제까지 전임자들이 만든걸로 꿀빨래? ㅄ들아 만화가들이 여유 분량가지고 
                   연재하듯이 빨리 작업들어가라, 그래야 펑크 안나고 퀼리티도 좋지. 

4. 노조 창설   : 가장 중요해서 3번 적었다 이건 신입사원들에게 꿀팁임 니네 윗 
  노조 창설      대가리들한테 휘둘리는건 어쩔수없지만 그래도 노조 만드는건 포기하지마라 ㅇㅋ?
 노조 창설

결론: 인원 보충대는 대로 오픈베타 끝내고 준비 기간 한달 넘게 가지고 정식오픈 준비해라 이대론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