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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4 10:33
조회: 850
추천: 4
창식이 이후 딜적인 부분 좋아졌지만 바라는 개편안.333 마용 > 로펙 투력대비 0.85
333 뭉가 > 로펙 투력대비 0.9 ~ 0.95 이 정도면 꽤나 준수해짐. 다만 그저 임시방편이지 해줘야할 패치는 분명 있다고 봄. 1. 맹룡난무 치적 불균형 롤백. > 솔직히 그냥 트포칸 하나 더 만들어서 이전 치적트포를 넣어주면 간단한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실제로 절제입장에선 좋은 패치였지만 절정입장에선 딜도 7프로 가량 떨어지고 불균형생기는 패치였음. 2. 청룡친 치적 6초 > 8~9초 > 이거... 시즌 2 구세대의 산물인데.... 게다가 이걸 적필없는 시점에서 썼던거라 더 6초라는 시간이 현실적이지 못함. 황후도 이번에 3초에서 5초 올려준거처럼 얘도 좀 지속시간 늘려줘라.... 3. 자버프 치피증 > 적추피 > 치피증을 적추피로 바꿔달라고 시위중인데 그저 치피증을 상향하는 대채학.... 거기에 창식이도 회심, 시너지마저 쁘띠회심이임. 예둔도 안쓰는데 저점과 고점이 적필기준 5배, 적룡포기준 4.2배라는 괴랄한 차이가 남. 내가 잘하든 못하든 뭉가가 그 결과를 결정함. 4. 연격코어에 옵션 추가. > 마나소모부분에서 해결을 해줘서 고맙지만 왜 일을 하면 반만할까.... 딜도 깎았는데 아덴수급 20퍼정도 추가로 달아줬으면 좋겠음. 5. 유성강천 꿰뚫기 트포 추가. > 연격이든 창식이든 사멸인 입장이기에 백잡는게 매우 중요함. 근데 잡기 용이한 스킬이 없음. 버스트마냥 유성강천으로 보스를 넘어갈 수 있게 한다면 특히 연격에서 꽤나 장점이 클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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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다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