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할까요 고코선 쓸까요? 연격은 할 생각이 없어서..

근데 어차피 깔개라 의미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