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생노가다
3버블 = 300 


1.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만 무제한 설정
잔재3 정흡3 공속 최대로 설정.
특화 임의 설정후 목표 스킬 1화사용으로 반버블(50) 넘게차는지 안차는지 가늠

2.
  • 넘는다->3회사용 2버(200) 목표
  • 안넘는다->n회사용 1버(200) 목표

3.스킬 사용해본후 버블통을 비울때는 무조건 자원회복 1번누르고 버스트를 써서 0으로 초기화 (잔재3 아이콘확인)


ex)
소앱 반가는 특화1500에서도 60%넘게참 -> 1450에서 3회 2버가 안되는걸 확인-> 1470에서 2버 넘는걸 확인 -> 1460에서 안되는걸 확인
->1씩 조정하다보면 1468부터 2버+
->1467+1평타로 차는거 확인
->특화 1467에서 수급량 1.8394배 / 1468에서 1.84배

소앱반가의 수급량이 X일때
1.8394*3X<200<1.84*3X
36.2318<X<36.2437

소앱반가의 수급량은 약36.24로 볼수있음

※이때 평타는 특화 0기준 1히트당 0.01수급, 블레이드 첫평타는 2타이므로 0.02*특화수급량 수급

이런식으로 예전에 i5k님이 만든 자료가 


요번 패치노트대로 배율 때려서 일단 넣겠습니다... 

블댄, 보이드처럼 스킬방식이 변경된경우 다시 재야됨



더 좋은방법이나 새트포 몇개라도 실측하실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