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 각인 뭐가 제일 나을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합니다!

1. 질증, 타대 유각 있음
2. 저받 유각없음, 돌에 방감1 붙어있어서 저받 패널티 걱정됨
3. 공이속 이중옵 팔찌 들고 있음

혹시 공이속 팔찌로 질증 패널티 상쇄해도 괜찮나요?
아니면 타대가 나을지..
정 별로면 그냥 저받 유각 읽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