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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08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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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분 출시 이후 딜홀나 분석글 21> 신속은 생각보다 유의미할 수도?
정의집행, 처단 이 두 스킬의 딜 지분이 상당히 처참한 상황. 심지어 이 두 스킬은 스택조차도 빠르게 모을 수 없는 스킬. 즉, 쓸모없음 + 쓸모없음이 합쳐져 정말 쓸모없는 스킬이 되어버린 현 시점에서 신성검 - 질주베기 - 집행자의 검 - 섬광베기 - 섬광찌르기 질주베기를 제외하면 히트수가 4회 이상인데다, 딜 지분도 꽤 잘 나오는 스킬들을 차라리 신속을 땡겨 많이 굴려주는게 나을 수 있다는 AI의 의견이 있어 굴려봤습니다. AI기준으로는 30스택 미만인 상황에서 X를 발동시키는 것은 비교적 비효율적이라는 의견이 있어 30스택을 쌓는 것에 집착? 을 해봤습니다. 결과. 드라마틱한 딜 편차는 없어보였습니다. 다만 예감을 2놓고 신속을 더 땡기면 영수증은 떨어지지만 스택의 안정성은 올라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로빌 기준으로 딱 정직하게 한계돌파를 3개 찍은 쪽이 5% 정도 쎄고 DPS는 0.1~0.3%로 예감을 2개 찍은 쪽이 쎕니다. 문제는 섬광찌르기, 섬광베기, 신성검이 더 자주 굴러가기 때문에 첫 X 스킬 이후, 그 다음 X 타이밍 때 평균 스택이 신속을 더 많이 찍은 쪽이 안정적으로 수급됩니다. 따라서, 난 영수증을 높게 보고 딜 타임 때 확실하게 딜을 새길거다 -> 한돌 3 ㄱㄱ 난 고점을 좀 떨어뜨리더라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 -> 예감 1~2 한돌 1~2 ㄱㄱ 하시면 되겠습니다. 2> 정의집행, 처단에 보석을 뺀다면? 두 스킬을 빼서, 아주 큰 이득을 보긴 힘들다는 결론을 내었습니다. 그냥 겁 하나 씩 끼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섬찌에 작 주고, 정집에 작 주고, 처단에 작 주고... 생쑈를 해봤으나 뭔가 더 확실히 좋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가 없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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