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투레벨 68을 찍으면서 여러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해서 임시로 결론지어보았습니다.


1. 한계돌파 + 무한한마력이 현재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2. 레오불 + 마탄절멸 묶어쓰기가 훨씬 편해졌습니다.
6M으로 될때 더욱 편할것으로 예상되는데 단심의 중요도가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무한한마력의 쿨감 덕분에 레오불 + 마탄절멸의 사용횟수가 더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3. 샷연의 백어택을 맞추면 데미지 자체는 레오불을 넘어서지만, 사용횟수 대비 레오불이 훨씬 셉니다.

4. 따라서 쿨타임 좀 짧고 편의성 높은 퍼샷이냐, 혹은 한방딜은 조금 더 중시하는 샷연이냐로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5. 2티어 단계에서 예리한감각으로 치적을 올리고 1티어 단계에서 특화수치를 올리는 것으로 강해지는 것을 전혀 확인하지 못 했습니다. 다만 "진화형 피해" 수치가 어느 정도 높아지면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6. 저격수의 의지가 정말 좋습니다. 동시에 "받피감 엘릭서 + 태산룬 적용된 피면데파"가 정말 좋습니다.
이동기(스페이스바)로 스택은 떨어지지만 기상기(넘어져 있을 때 스페이스바)는 스택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7. 추후 6M에서, 스파이럴 플레임의 채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 때 제 경우에는 대재앙과 스파이럴 플레임을 스킬레벨 10레벨 미만으로 할 예정인데 저격수의 의지 스택을 챙기는 용도로 써볼만 한것 같습니다.


이외 중독 + 출혈룬은 연구에서 뺐습니다 - 진화포인트 120부터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