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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04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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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그리드 딜증가률 계산(곱연산으로 변경, 수정 및 추가)아크그리드 정보 (https://m.inven.co.kr/board/lostark/5708/140969?iskin=lostark&my=chuchu)
피메 딜 비중 세/만/포/절/타/레/대/샷(퍼)/그외 18/16/16/13/11/6/6/5/9 > 합100 사시 딜 비중 로/블/포/타/대/레/스/퍼/그외 33/13/12/10/9/6/5/4/8 >합100 모두 고대에 풀 활성화 기준/전부 곱연산 (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107847 참고) 티거+제너럴+올라 적주피 1.015*1.05*1.0016^3*1.015*1.0016^3=1.092 핸 6 라 4 샷 5 포 1.1*1.04*1.19*1.01^3=1.402 절 1.1*1.05*1.08=1.247 마 1.1*1.05*1.09=1.259 (18*1.05+16*1.259+16*1.402+13*1.247+11*1.04+6*1.06+6*1.04+5*1.05+9)*1.092 =126.64 잔향+암즈+블백 라 0.9 샷 1.018*1.20*1.08*1.002^3*1.018*1.002^3*1.115 = 1.515 샷연 1.14*1.04=1.185 | 36/30*(1/0.8) = 1.5 (쿨감6초 및 대재앙8겁>샷연8작보석) 절 1.55*1.01^3=1.597 | 0.743 (트포변경 딜변화률) (18*1.515+16*1.515+16*0.9+13*1.597*1.515*0.743+11*0.9+6+6*0.9/1.36+5*1.5*1.185*1.515+9) =131.61 잔향+암즈+올라 라 0.9 샷 1.018*1.20*1.08*1.002^3*1.018*1.002^3*1.115 = 1.515 마 1.09 절 1.08 포 1.19*1.01^3=1.226 (18*1.515+16*1.515*1.09+16*1.226*0.9+13*1.515*1.08+11*0.9+6+6*0.9+5*1.515+9) =130.49 잔향+제너럴+올라 적주피 1.0016^3*1.015=1.02 핸 6 라 4 샷 1.018*1.20*1.08*1.002^3*1.05 = 1.394 마 1.09 절 1.08 포 1.19*1.01^3*1.04=1.226 (18*1.394+16*1.394*1.09+16*1.226+13*1.394*1.08+11*1.04+6*1.06+6*1.04+5*1.394+9)*1.02 =131.17 잔향+제너럴+블백 적주피 1.0016^3*1.015=1.02 핸 6 라 4 샷 1.018*1.20*1.08*1.002^3*1.05 = 1.394 샷연 1.14*1.04=1.185 | 36/30*(1/0.8) = 1.5 (쿨감6초 및 대재앙8겁>샷연8작보석) 절 1.55*1.01^3=1.597 | 0.743 (트포변경 딜변화률) (18*1.394+16*1.394+16*1.04+13*1.394*1.597*0.743+11*1.04+6*1.06+6*1.04/1.36+5*1.394*1.185*1.5+9)*1.02 =131.9 트루+방패+핀포 라 1.023*1.025*1.023=1.073 타다 1.006^3*1.22*1.006^3*1.05*1.63*1.006^3=2.204 | 치피 1.072 (1+1.27+1.27^2+2.5*1.27^3)*2.204*1.072 = 21.273 | 36/51 = 0.7058 (쿨15증가로 dps감소) (적중 시 스택이 합연산일 시, (1+1.27+1.54+2.5*1.81)*2.204*1.072 = 19.69) 21.273/5.25*0.7058 = 2.86 (기존 반자동에 대비하여 증가량) (반자동->대용량 변경, 타다깡딜 4배, dps 약3배 쌔짐) 18*1.073+16+16*1.073+13+11*2.86+6+6*1.073+5*1.073+9 =123.745 (세샷->불스, 샷연->퍼샷 스킬로 변경, 타다 딜비중 25퍼, 타다 기존 쿨손실 고려하면 이 이상 가능) 로즈+철갑+정밀(수정) 라 1.018*1.0018^3*1.035*1.018*1.05*1.0018^3*1.0018^3=1.144 | 로즈 시 라쿨감(로즈제외) 8 > 1/0.92 = 1.087 로즈 1.13 대 1.15 타 1.16 포 1.25 33*1.144*1.13+13*1.144+12*1.144*1.25+10*1.144*1.16+9*1.144*1.15+6+5*1.144+4*1.144+8 =124.1 (쿨감계산x/상시쿨감(라이플)으로 계산 시 129.97 무법+불릿+풀매 적주피 1.015*1.015=1.03 레 (1+0.02*20)*1.34*1.006^3*1.34*1.006^3*1.08*2.22*1.23*1.006^3=7.82 | 22/44*(1/0.8)=0.625 (쿨22초증가, 퍼샷8겁>레8작) (33+13+12+10+9+6*7.82*0.625+5+4/1.36+8)*1.03 = (레오불 딜비중 24.3퍼, 레오불 기존 쿨손실 고려하면 이 이상 가능) --추가-- 10스택일 경우 레 (1+0.02*10)*1.34*1.006^3*1.34*1.006^3*1.08*2.22*1.23*1.006^3=6.705 (33+13+12+10+9+6*6.705*0.625*1.3+5+4/1.36+8)*1.03 = 로즈+철갑+풀매 라 1.018*1.035*1.0018^3*1.018*1.05*1.0018^3=1.138 | 로즈 시 라쿨감(로즈제외) 8 > 1/0.92 = 1.087 로즈 1.13 레 1.08*2.22*1.23*1.006^3=3.002 | 22/44*(1/0.8)=0.625 (쿨22초증가, 퍼샷8겁>레8작) 33*1.138*1.13+13*1.138+12*1.138+10*1.138+9*1.138+6*3.002*0.625+5*1.138+4*1.138/1.36+8 =120.8 (레오불 쿨손실 감소하면 더 증가함, 쿨감계산x/상시쿨감(라이플)으로 계산 시 125.94) 로즈+불릿+풀매 적주피 1.015 라 1.018*1.035*1.0018^3=1.059 | 로즈 시 라쿨감(로즈제외) 8 > 1/0.92 = 1.087 로즈 1.13 레 1.34*1.006^3*1.08*2.22*1.23*1.006^3=4.096 | 22/44*(1/0.8)=0.625 (쿨22초증가, 퍼샷8겁>레8작) (33*1.059*1.13+13*1.059+12*1.059+10*1.059+9*1.059+6*4.096*0.625+5*1.059+4*1.059/1.36+8)*1.015 =119.62 (레오불 쿨손실 감소하면 더 증가함, 쿨감계산x/상시쿨감(라이플)으로 계산 시 124.48) 풀매 후기들 보면 레오불 쿨타임 비율이 대략 60>80퍼 정도로 오르는거같은데 단순 계산으로 쿨비율로 인해 레오불이 기존보다 30퍼정도 쌔진다 봤을 때 무법+불릿+풀매= 로즈+철갑+풀매=124.18 (라이플 쿨감 고려x) 로즈+불릿+풀매=124.3 (라이플 쿨감 고려x) 피메라 사시쪽 코어는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계산적으론 저렇게 나옴 딜찍 레이드로 갈 수록 레오불 효율이 오를테니 정밀 보단 풀매가 더 효율이 좋을 듯 건카타 코어는 포기 기존 합연산으로 계산했을 때 보다 당연히 높게 나오고 특히 타다랑 레오불트리가 이전 계산보다 증가량이 높음(레오불 합연산시 3.6배딜이었는데 곱연산으로 바꾸니 8배됨 ㄷㄷ) 수정 - 로즈 트리 쿨감적용부분 계산 다시 함(로즈는 쿨감 제외) 추가 - 사시 로즈-레오불 코어 조합 추가 수정 - 티거 세트 샷건 계산오류 수정 수정 - 레오불 해 스택 합연산으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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