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는 잔향이든 티거든 둘다 이렇게 찍고



사시는 이렇게 찍으면 대는데

무법지대는 딜뽕보고싶으면 시불2 여전히 쓰면 되지만.. 

유틸리티 받은게 커서 무법지대도 걍 저렇게 찍는게 나음..

진짜 별좆도안변했음.. 아마 불스 아이 시전속도 빨라진건 체감될거임 ㅇㅅㅇ;; 룬없이 도약으로만 빨라지는거라 5%는 체감 됨.

이거 말고 진짜 없음..

...

글고 티거 코어 상향먹었지만 그냥 피메 근본적인 쿨손실을

잔향의경우 라이플이 놀아도 샷건만 안놀면 손해를 덜보는거라서 걍 잔향이 무조건 실전 더 좋음..

이건 변함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