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 1001 신속 1486
치명 + 달인 + 아드전설 = 치적 58.72%
신속 + 만찬 + 축복의여신 = 공이속 140%
기본쿨감 : 31.91%



수련장 각인 및 보석설정이 원활하지않기때문에 스킬트리 고정
치적으로인한 예둔효율변화, 공이속변화로인한 돌대효율변화를 제거하고자
[원한, 마효증, 아드] 고정  [예둔 → 저받] & [돌대 → 정흡(영웅)] 으로 변경
정흡영웅 공이속10% ▶ 축복의여신 공이속9% 대체사용

사용스킬트리 6딜돌풍환류

한계돌파와 금단의주문 딜량차이 확인을 위해 중독, 출혈 룬 둘다 채용

기본사항으로 무한한 마력2 고정사용

음식없이 각 노드사용시 마나소모속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분정도만 자립해서 버틸 수 있으면 서폿 마나회복버프를 받고
지속적인 딜링이 가능하리라 판단됩니다만 각서폿의 마나버프효율차이 및 버프운용차이로 인해
부족한경우가 생길 수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마나용광로1을 찍은 후 마나음식을 먹고 3분간 측정한 각 노드별 dps는 다음과 같으며,
남는 진화포인트는 모두 한계돌파를 찍었습니다.

금단1 한계2를 사용했을때 가장 dps가 높게 측정되었지만 2분15초를 기점으로 마나가 부족하여
더이상의 dps측정이 불가능해진점을 고려했을때
가장 무난하게 사용가능한 노드는 [끝마1 / 금단2] 가 아닐까 생각이됩니다.
(사실 실질적으로 가장 높게측정되어야하는건 한계돌파3 이겠지만 환류 dps특성상 측정시간이 짧을수록dps가 낮게나오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그렇습니다)

솔직히 dps를 측정하면서 각 노드별로 딜차이가 크지않아 뭘찍어도 크게 상관없을 정도로 dps가 전부 ±5% 이내로 왔다갔다 하는 정도라 그냥 안정적으로 사이클이 굴러갈 수 있는게 제일 베스트같아 보입니다.

++ 입식타격가를 사용한 dps를 측정하지 않은 이유는 아직 4티어노드가 1렙밖에 찍히지않는점과
마나용광로의 최대 진화형피해는 24% 입식타격가 21% 약 3%가량 차이가 나는데
금단1 한계2를 찍었을 때의 dps가 가장 높게 측정된 점에서 진화형피해를 소량 포기하고 쿨감을 챙기는편이
서폿의 정열의 춤사위 진화형피해와 합연산 효율이 조금 더 괜찮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중간에 측정을 중단했습니다.
실제로 입식타격가 dps가 소량씩 더 낮게나오기도 했지만 마나부족 문제는 입식타격가를  채용하는게 가장 깔끔하기 때문에 7딜기를 사용하는 환류분들은 고려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