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신비율은 다음과같이 구성했습니다
치명 34.39% + 달인 7% + 아드전각 14% + 반지1.9% = 57.29%
공이속 26.21% + 만찬 5% + 축복의여신9% = 공이속 140%



원한자리에 정흡을 채용함으로써 축복의여신(공이속 9%)를 대체하여 사용

사용스킬트리

측정시 가능한한 마나가 부족함이 없도록 3집중룬 채택 및 마나음식 섭취후 측정

스펙점수는 팁게시판 리연님의 스펙계산기 활용



측정시간이 2분미만인 경우 2회에 걸쳐 측정 
단, [끝마1/금단1/최적1]의 경우 측정시간이 너무 짧은탓에  치적여부에 따라 dps변동폭이 너무큰탓에
6회에 걸쳐 측정 동일한 결과값 2개는 제외함
그러나 2분미만의 결과값의 경우 실전성이 떨어진다 판단됨

스펙계산기에서는 쿨타임감소의 점수를 높게 취급해 주었고
실제로도 쿨타임감소 효과인 끝마와 최적화 훈련을 채용한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dps가 나오는 경향이 보임

그러나 [끝마2/최적1]을 채용한 경우 쿨로스가 발생하면서 오히려 dps가 하락함
또한 끝마2를 채용한 경우에도 쿨타임 해소가 간당간당하여 스펙계산기 점수보다 dps상승이 못미치는 결과를 보임

특히 초각성스킬이 추가되고 나서도 기존 사이클대로 유지될지는 미지수이므로 보석 업그레이드로인한 쿨감까지 고려하여 여분의 쿨타임은 확보해두는것이 좋다고 판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