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스택 트포 채용한 스킬트리 정리*

 초각성 스킬이 나왔지만 기존 무지개 스택 관련한 문제점들이 해결되지 않는다고 생각되어 한번 더 올려봅니다.
전 현재 거의 한 달 넘게 소나기 스택 트포를 채용한 스킬트리로 다니고 있고 더 이상 기존 트리로 돌아갈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습니다...


 소나기 스택 트포는 실용성이 없다? -> 실용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스택 트포 채용 시 추적 기능이 사라지지만 대신 벼락이 바로 떨어지기 시작해서 아덴 차는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그래서 보스 패턴만 적당히 보고 쓴다면 소나기 스킬만으로 안정적으로 아덴을 풀로 채울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처럼 보스 주변에 적당히 소나기를 쓰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보스 중앙에 쓰려고 의식은 해야 합니다. 


 아덴 수급에 기상스킬을 3번 사용할 수 있다. -> 소나기 2번 + 센바람 // 소나기 2번 + 소용돌이  조합으로 유동적인 아덴 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덴을 못 채우는 상황이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덴 수급에 3개의 기상스킬을 쓰더라도 무지개 4스택을 쌓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산책 시간이 길어서 눈나, 초각성스킬 사용하는데 여유가 있다. -> 소나기 2번으로 아덴을 채우기 때문에 아덴 동안에는 소나기 스킬을 잠궈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산책 시간이 기존트리보다 더 길고 그 시간동안 눈나, 여름햇살을 사용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 단심 안에 눈나, 여름햇살까지 모두 들어갑니다.




 한달 전에 찍은 아게오로스 영상인데 실전 레이드에서도 이런 식으로 굴러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스킬 트리고 무지개 스택 걱정 없이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고민이신 분들은 이 스킬 트리도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