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22 07:36
조회: 500
추천: 0
캐릭간 밸런스를 잡아야 되는 이유가 있나?문득 든 생각인데
이 게임은 사람을 죽이는게 아니라 보스를 죽이는 거잖아? 그럼 파티에 쌘 사람들이 있으면 무조건 좋은거란 말이지? 그럼 약한 애들이 파티 구직이 안된다. 직업 갈라치기, 직업 티어가 생긴다 등등 말할텐데 직업간에 돌아가면서 쌔게 만들어주는거임 알카, 건슬 같은애들 포함 3~4개 직업군들 2~3개월 1티어로 만들어주고 다음 밸패 때 너프하고 약한 직업들은 다음 밸패 때 1티어로 올려주고 이러면 되는거 아닐까? 생각해보셈. 지금 밸런스로 불타는 이유가 결국 1. 1티어 캐릭은 너프 받아도 1.5~2티어로 무조건 유지가 된다. 2. 4티어 캐릭은 버프를 받아도 결국 2티어 쯤 간다. 여기엔 구조적 문제나 뭐 그런것도 포함일거고. 3. 내 직업이 언제 떡상할지 모르겠다. 이미 2~3년 동안 한 번도 1티어 근처에 가본적이 없다. 물론 4티어로 가본적도 없겠지만 암튼 걍 공무원이라는거임 이런 문제를 싹 다 해결하는게 걍 돌아가면서 진짜 쌘 직업들 3~4개 만들어주면 되는거 아닐까?
EXP
-2,271
(0%)
/ 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수인사람] 코니 합창을보고 천박하지만...봇기! 시챠이마시타




안녕하설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