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3 11:25
조회: 26,431
추천: 112
패키지 팔거면 팔아도 괜찮음근데 패키지 팔이해서 돈 벌었으면
그에 걸맞는 업데이트 내용을 내놔야지 업데이트는 ㅈ도안하고 아바타도 ㅈㄴ 안나오는데 패키지팔이만 하니 사람들이 불만이 쌓이는거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