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1
조회: 12,282
추천: 77
인기한테 딜빵 신청 허락 받은 사람임(글추가)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816277?my=chu
까놓고 말해서 이번 로아온보고 실망했고 개발인력 진짜 ㅈ만하다 생각해서 겨울 시즌4같으니 꼬접하고 겨울때 대륙나오면 복귀할 생각이라 인장 작살남 현재접은 상태고 저글 댓글에 신청해뒀으니 개추좀 딜빵할수있으면 보석 사서 복귀할생각이다 하닉 삼성 주식 다 빼서 보석 10겁작 들고 딜빵갈 예정 인기가 받아주는 겁작 개수만큼 인벤에 부기뿌림 개추 ㄱㄱ ---------------추가--------------- 나는 버스트 잔재 둘중 누가 쌔다고 말한적도 없음 사건발단을 말해주자면 1.인기한테 버스트 S티어가 말도안되는 소리라고 S티어끼리 딜빵신청 2.인기가 버스트잔재 뭐라뭐라 글을씀 3.어떤놈이 내가 인기한테 딜빵신청했다고 꼬지름 4.인기는 내가 잔재버스트 관련해서 아무말도 안햇는데 갑자기 딜빵신청하라고 함 5.나는 1번에 말했던 버스트 S티어 말도안된다 S티어끼리 딜대결 신청 그리고 인기티어표가 딜만 신경쓴거 아니다 Rdps다 이러고있는 애들은 로아하는애 맞음? Rdps 상위권인 전태가 F티어에 박혀있는데 참ㅋㅋ 멍청한건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