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25 23:38
조회: 1,212
추천: 0
업화냐 로어냐워로드 디트 브레이커 3캐릭 키우다가 새로운 헤드딜러 나왔다 그래서 로어로 시작했는데 다들 허수조차 업화가 더 좋다 그래서 넘어갈까 고민중.. 유각을 슈차, 바리 다 읽었고 결대 4분의1만 읽었음.. 우짤까요..?
EXP
260
(60%)
/ 301
|





에휴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