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업화 111로 결정해서 유물코어랑 전설코어 써서
피니셔 유물 / 노바플레임 전설 / 라스트 스탠드 유물 뽑았는데

젬이 아직 부족해서.. 깎인 거 기준으로

- 올 14P 또는
- 피니셔 17p, 노바 14p, 라스트 10p 만들 수 있는 상황입니다.

전투력은 후자가 더 높게 나오던데, 실전에는 올14P로 운영하는게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