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0
조회: 215
추천: 0
35퀘이크 적응은 좀 걸릴듯 하네요임페에서 길로틴은 길로틴 순서만 신경쓰면 되어서 그나마 괜찮았었는데
어제부터 연습하는 퀘이크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꼬이네요 기존 누르던 버릇이 교정되기까지는 뇌부하 많이 올듯합니다 특히 꼬이는부분인 퀘이크 홀딩이랑 2회차 선스피어... 옮겨가신분들 혹시 팁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