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1
조회: 769
추천: 0
복귀유저입니다. 가나 본캐로 어떤 편인가요?아직 비교적 신캐라 그래도 상위권은 오래 유지할만한가요?
그리고, 캐릭의 근본적인 구조는 어떤가요? 보통 구조가 구린 애들은 결국 밸패 영향을 너무 많이 받아서.. 그리고 업화랑 드드 중 고민인데.. 뭐가 더 재밌나요? 둘이 성능은 크게 차이나지 않는 거로 보여서 재미나 쾌적함 등으로 따져야 될 것 같아서요.. 아닌가..? 업화가 그냥 무조건 쎈가요 아직도?
EXP
511
(11%)
/ 601
|





이스탠